맥심 자연슴가 감동란(1990)뜻,169cm

올인부동산|2021. 2. 27. 20:16
반응형

2021년 1월 14일,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본인의 단골집인 전복죽 전문 식당을 홍보할 겸 하여 서울부터 부산까지 내려가 식사를 했다. 감동란은 줄곧 단골임을 밝히며 가게 칭찬을 하고, 사장님이나 선생님이라는 호칭과 존댓말을 가게에서 나올 때까지 유지하며 예의 바른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감동란이 자리를 비운 사이 직원 아주머니들(홀 서빙 1명, 주방 직원 2명)이 외모를 품평하고, 의상 및 차림새를 비난하며 뒷담화로 성희롱을 했다. (주. 보는 사람에 따라 우스개 소리로 할 수 있는 비난이라 할 수 있으나, 방송소재로서는 논란거리 만들기에는 딱 좋은 소재였다. )

뒷담화는 흔한 소재거리였는데, 거기에 성희롱이라는 딱지를 대중들은 부쳤다. 당사자가 존재하지 않은 뒷담화이기 때문에 법상으로 어떤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

뒷담화 내용은 과도한 차림새를 비난하며 "티팬티를 입은 것이 아니냐", "가슴도 만든 것 같다", "얼굴이 못생겼다"는 등의 품평을 하고 '미친년'이라는 욕설까지 했다.



youtu.be/-oWDvqtF8vA



해당 차림을 하더라도 그것은 본인의 마음이기에 남이 뭐라 할 이유가 되지 못한다. 또한 사실이 아니었음에도 (감동란은 자막으로 속바지를 입었다는 말을 분명히 했다. 가슴도 만들었다는 성희롱을 하자 '팩트: 자연산임' 이라는 자막을 달았다.) 이러한 말을 꺼낸 것이다.

이 사건으로 영향력있는 여성만 등장하는 남성잡지 맥심 표지 214호에 등장하는 쾌거를 올렸다. 2021년 3월호 맥심 잡지로 갑을관계컨셉으로 화보를 찍었다.

사람에 따라 과도한 슴가 크기에 대해 혐오감을 느낄수 있으나, 상당후 한국남성들의 경우 감동란 거대 슴가와 허벅지,엉덩이에 호평을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감동란 뜻
본인도 닉네임옆에 달걀을 양쪽에 주렁주렁 달고 있다. 쉽게 말해 달걀이 감동이란 뜻이다. 아마도 가슴을 지칭한 것으로 보인다. 쉽게 말하면 가슴이 감동이란 뜻으로 해석된다. 대부분 남성팬들의 반응도 감동적이라는 뜻으로 해석하고 있다.


본 포스팅은 대한민국 방송심의위 청소년간행물 심의위를 준수한다 .ㅎㅎ



쓰리 사이즈는 40-27-40다.
본인 피셜, 다이어트를 한 번 할 때마다 가슴이 조금씩 줄고 있다고 한다. 살이 찌면 예전 만큼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다시 붙는다.

가슴수술을 했다는 의혹이 많아서 유방외과를 찾아 초음파 검사를 통해 자연산임을 인증했다.






ㅡㅡㅡㅡㅡ
활동명

o감동란o
ㅡㅡㅡㅡㅡ
본명

김소은
ㅡㅡㅡㅡㅡ
출생

1990년 9월 25일
ㅡㅡㅡㅡㅡ
신체

169cm, 58kg, 80E, O형
ㅡㅡㅡㅡㅡ
가족

부모, 남동생, 친척 김인환
ㅡㅡㅡㅡㅡ
학력

미국 대학 (졸업)
베이징대학
ㅡㅡㅡㅡㅡ
데뷔

2020년 3월 19일 (아프리카TV)

ㅡㅡㅡㅡㅡ


감동란은 방송 초기 시청자들이 지어준 것이다. 몸매에 관련된 말이다.

아프리카 계정 'xiaoeun' 에서 xiao는 중국어로 小(작을 소)이다. 본인 이름을 의미한다.

케이와 트러블이 있었는데 그 후 친해졌다.

시조새 크루원들의 방송을 자주 시청한다.

방송 전부터 감스트의 팬이었다고 하며, 생방송 채팅창 또는 페이스북 팬페이지 댓글 창에서 종종 목격된다.



코가 휘어서 수술했다. 게시판에 당당히 전후 사진을 올려놓았다. 쪽지로 물어보면 어디서 했는지 흔쾌히 알려준다.

페이스북 악플 사건으로 공황장애가 왔었다. 약물로 자살 기도를 했었는데, 그 때 후유증으로 만성 위궤양을 앓게 되었다고 한다.

피트니스 대회를 준비하고 있었으나, 공황장애로 인하여 대회 한 달 전에 중도 포기하였다.

한때는 식스팩 복근이 있을 정도로 몸이 좋았지만, 운동을 쉬는 동안 다시 평범한 몸으로 돌아왔다고 언급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