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편한세상시티부평역(2024)
교통은 좋다.
그런데 상당기간 미분양인듯 하다.
분양한지 오래되었는데, 수개월째 분양광고가 게재중이다.
지티엑스 끼고 있어 오피스텔이라고 해도 나쁘지는 않다.
규모의 경제에도 부합한다. 대단지다보니 관리비는 적게 빠질것이다.
그러나 워낙 공급량이 많아서, 해당 오피스텔단지에 수요가 즉각즉각 채워지지 않으면, 세입자 모시기 경쟁이 치열해 질수있다. 지티엑스는 앞으로 10년이 더 걸릴수도 있기 때문에, 그전에 완공되었을때, 수년간은 공실우려도 있다.
이편한세상 메인홈페이지에는 아예 이편한세상시티부평역은 분양현황에도 없다.
별도의 일회성 홈페이지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는데.
GTX-B노선 부평역(예정)의 경우 노선뿐만 아니라 역을 중심으로 개발되는 복합환승센터도 주목할만 하다. 2020년 11월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는 'GTX 역사 환승센터 시범사업 공모' 결과 부평역을 비롯한 10개 역사를 선정했다.
복합환승센터는 대중교통을 연계하는 심장부 역할을 하는 랜드마크 시설로 버스와 지하철, 철도, 공항, 항만 등 다양한 교통수단이 한 곳에 연계돼 있는데다 백화점 등 쇼핑·문화 시설도 함께 누릴 수 있어 지역 활성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런 가운데 대림건설과 대림코퍼레이션은 부평역 인근에서 'e편한세상 시티 부평역'을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0층, 3개동으로 조성되며 오피스텔 전용 23~41㎡ 1208실과 오피스 지상 2~3층 오피스 156실, 근린생활시설 지상 1층 18실로 구성된다.
서울지하철 1호선·인천도시철도 1호선·GTX-B노선(예정) 환승역인 부평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인근의 롯데마트, 부평역 지하상가 쇼핑몰, 2001아울렛, 모다백화점 등 쇼핑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인접한 한국지엠부평공장, 부평국가산업단지 내 종사자들을 배후수요로 갖췄다.
오피스텔은 각 실에 세탁기와 냉장고, 시스템에어컨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소형 평형인 전용 23㎡에도 인출식 빨래건조대를 포함한 붙박이장 등을 제공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편리한 주거환경과 에너지 절감효과를 위한 최첨단 IoT와 태양광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단지 내 건강한 여가생활이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된다.
오피스의 경우 섹션 오피스 전용 발코니 서비스 면적 제공으로 업무 공간 활용을 높였다.
아울러 규제에 해당되지 않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계약금 10%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전시관은 경기도 부천시 춘의동 120-6(7호선 춘의역 7번 출구 앞)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