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호떡던져기름화상사건전말

카테고리 없음|2021. 9. 9. 18:13
반응형

 

해당사건은 2021년 9월 5일 오후 2시 45분 대구 북구 동천로의 한 프랜차이즈 호떡 가게에서 발생했다.

늙어빠진 남성 손님 A씨가 개당 1500원하는 호떡 2개를 주문했다.

A씨는 일행과 나눠 먹는다며 주인 B씨에게 호떡을 잘라달라고 요구했으나 영업상 불가하다고 하자, 호떡을 기름솥에 던졌고 기름이 튀어 화상3도의 피해를 입은 사건이다.

교훈

1. 호떡은 꿀이 뜨거우므로 자르면서 손에 데일수 있다. 자르게 되면 꿀은 "흐른다" , 사건발생시 기름온도는 180도다. 물의 끓는점은 100도이나 기름의 끓는점은 정확히 모르겠다.

2. 호떡을 기름에 던지면 기름이 튀고, 튄 기름에 화상을 입으면 화상정도에 따라 중상해에 해당한다

3. 마누라에게 하던 짖거리를 밖에나와서 하는 경우 범죄가 될 수 있다.

4. 기름이 눈에 튀면 실명할 수 있다.

5. 역시 k경찰은 현장에서 가해자를 검거했음에도 풀어주었다. k경찰이 조사순서는 피해자를 먼저 조사하고, 그다음에 가해자를 조사하는 순서다. 따라서 피해자가 진술할 수 없는 상황이면, 범죄자를 풀어주게 된다. 따라서 가해자를 신속하게 처벌하고 싶으면 사건 당일 진술하여 처벌의사를 접수한다.

그후 자세한 상황은 추가 진술한다.

https://coupa.ng/b6Verj

 

락토핏 생유산균 이뮨 60p

COUPANG

coupa.ng

일단 접수해서 최초진술을 해두는 것이 좋다. 범인을 케이경찰은 풀어주는데 이후, 신원확보가 딜레이되어 사건이 장기화 되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6. 하층민은 하층민만의 고유한 특성이 있다.

7. 적절한 보상과 처벌이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같은 처벌정도의 보복을 하여야 한다.

8.cctv를 호떡집 사장이 설치하여 사건전말 파악이 용이하다. cctv는 최고화질, 최고성능것을 항상 설치해야 한다. 할부약정제도 있다.


한 남성이 호떡 두 개를 주문함

그리고 사장님에게 커팅 요구

 

가게 내부와 메뉴판에 '커팅 불가'라는 안내 메시지까지 부착되어 있었던터라

가게 사장님은

 

"호떡을 잘라주지 않는 것이 이 가게의 원칙"이라고

설명후 커팅 거부

 

 

이후 이 남성은 테이블에 놓인 가위를 발견하고선 다시 잘라 달라고 요구했으나

 

그 가위는 음식용이 아니라 테이프 등을 자르는 데 쓰는 가위였기때문에 재차 거부

 

 

그러자 이 남성은 욕설과 함께 자신이 산 호떡을 끓는 기름에 집어 던짐

 

가게사장님은 오른쪽 손등에서부터 어깨로, 왼쪽 가슴 부위까지 2도, 심한 부위는 3도로 진단을 받음

https://coupa.ng/b6Vpgw

 

CJ제일제당 명절 스팸 선물세트 최고의선택 특호

COUPANG

coupa.ng

호떡꼰대는 꼰대의 지조를 유지했다.


주인은 가게 메뉴판에 적힌 ‘커팅이 불가합니다’ 글귀를 보여준 뒤 영업 방침상 호떡을 잘라주기 어렵다고 했다.

손님은 선반 위에 놓인 가위로 호떡을 잘라달라고 했다. 주인은 또 한 번 거절했다. 음식을 자르는데 쓸 수 없는 가위였기 때문이었다. B씨는 “테이프를 자르는 데 쓰는 더러운 가위라 자를 수 없다”고 말한 뒤 호떡을 건넸다.

그러자 A씨는 욕설을 하며 B씨에게 받은 호떡을 끓는 기름에 던졌다. 180도에 달했던 기름은 B씨의 몸으로 그대로 튀었고, B씨는 손등, 오른쪽 어깨, 왼쪽 가슴 등에 2~3도 화상을 입었다.

손님이 기름통에 던진 호떡 때문에 화상을 입은 대구 호떡집 주인이 카카오맵 앱에 남긴 글. /카카오맵

결국 화상 피해를 입은 B씨는 현재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https://coupa.ng/b6Vpmx

 

농협 상주 고당도 샤인머스켓

COUPANG

coupa.ng

경찰은 피해자가 퇴원하는 대로 조사를 통해 사건 경위를 파악한다고 하였다. 검거이후 A씨를 그대로 풀어주었다.

호떡집 주인 B씨는 사건 이후 가게 공식 소셜미디어 등에 “오른팔, 어깨, 가슴에 걸쳐 화상을 입어 입원했다. 부득이하게 당분간 휴업한다” “뉴스에 나온 거 맞다. 9월 5일부터 잠정 휴업이다. 치료 잘 받고 컴백하겠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는 글을 남겼다. (cctv설치는 신의 한수다.)

호떡은 뜨겁다는 명제는 다시 증명된 셈이다.


보면 진상손놈 나이 처먹은 어른들이 제법 많다는것이 재증명되어 법칙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자기 고집만 세고 돈은 없고.. 어디가서 대접은 받고 싶은 부류로 추정된다. 집에가면 마누라가 밥 만 축낸다고 잔소리 듣는 인간들이 돌아다니면서 남자로써 자존감 올릴려고 이런 행동을 한다는 비판이다.

그리고 택도 없이 돈 있는 척 하면서 젊은 애들 꼬셔볼려고 하는 무리부터, 진짜 나이 똥구멍으로 먹고 저짓거리 하는 사람들 많다는것이 하층민 界의 현실이다.

#호떡기름화상 #호떡화상 #호떡던져화상 #호떡갑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