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조동연(1982)불륜스캔들전말: 또목사였다

카테고리 없음|2021. 12. 2. 12:39
반응형

 

교훈

1. 한국형 목사들은 가장 음란한듯하다. 중요한것은 [가장]이다.

2. 목사들은 미녀들만 보면 정신을 못차리는것 같다.

3. 군사행정과( 이것은 행정학과와 같다. 경리아가씨. 또는 사무직군과 유사하다) 군사전략은 다른것이다.

4. 혼인중에 목사님아들임신한것은 간통,불륜이다.

5. 군인은 20년복무하면 군인연금을 받는다. 월수령액은 350만원이상이다

6. 유전자검사정확도는 99.9999999%다.

10. 한국인의 정서상 우주항공전문가라고 평가하지도 않을것같고, 사랑과전쟁실사판을 용납하지 않을 것 같아 중도 하차 할 것으로 보인다. 지지율에 직격탄을 줄것이 확실하기 때문이다.

11. 목사들은 항상 문제다.

 


출생

1982년


서울특별시

본관

창녕 조씨


현직

더불어민주당 공동상임선대위원장

서경대학교 미래국방기술창업센터장

서경대학교 군사학과 조교수


경력

대한민국 육군 정보장교

서울 UN 평화유지 장관회의 자문위원

한미동맹재단 자문위원


 

조동연 교수는 2004년 졸업한 육군사관학교 60기 출신이다. 가세연에 따르면 조 교수는 육사 59기 출신 남자 선배 A 씨와 2006년에 결혼했다. 결혼 후 낳은 큰 아이는 딸, 둘째 아이는 아들이었다.

 

그런데 남편 A 씨가 보기에 아들이 자신을 너무 안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이에 남편은 친자 확인 검사를 진행했고 친자가 아니라는 결과가 나왔다.

https://coupa.ng/caQW57

남편은 얼마나 충격을 받았는지 2013년도 검사결과 문자통보를 아직도 보관하고 있었던 모양이다.

유전자검사기관통보문자는 다음과 같다.

1) 혼인중에 목사님과 간통했다는 의혹이다.(*법적인 간통개념인 혼인관계가 법적으로 문서상으로 해소되지 않은상태에서 이루어진 혼외정사는 모두 법적인 "간통"개념으로 포섭된다. 따라서 다른 남성과 혼인중 섹스를 할 경우에는 먼저 남편과 서류상 정리를 한다음 섹스해야한다. 그래야 "간통"이라는 판단을 받지 않는다.)

https://coupa.ng/caQW0E

 

2) 목사님의 자녀를 임신했는데 솔직히 남편에게 말하지 않았는지, 남편이 둘째자녀인 아들의 정체성에 의혹을 품게 되고 유전자 검사를 #휴먼패스 라는 곳에서 한것으로 보인다. 보통 #사랑과전쟁 에 많이나오는 소재중에 가장 강력한 끝판왕 사건이라 평가할 수 있을듯 하다.

3) 수상히 여긴 남편이 검사했다는 것이다.


 

 

불륜남이었던 강용석이 김부선과의 불륜의혹으로 곤혹중인 이재명도지사가 #공동상임선대위원장 으로 불륜이 확실하다는(조동연남편유전자검사) 조동연을 섭외함으로써 불륜의혹인간자들의전쟁이 어떤것인지를 확실히 공론화해 논란에 불을 지피는 흥행을 썻다.[강용석천재설].

가세연 강은 "우리 민법에서는 혼인 중 낳은 아이는 일단 친자로 추정해 호적에 올라간다. 이 때문에 소송을 해서 명확히 밝히지 않는 한 친자가 아니라고 해서 바로 호적에서 아이를 제적시킬 수 없다. (A 씨가) 친생관계부인의 소를 제기해 결국 친자가 아니란 점 등 여러 사실이 확인돼 아들을 (호적에서) 뺐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https://coupa.ng/caQW2R

 


A 씨는 조동연과 이혼했다. 이후 조 교수는 아들의 친아빠인 B 씨와 재혼했다. B 씨는 목사다. 조 교수가 B 씨와도 이혼한 상태라는 얘기도 SNS 등에 돌고 있다. (*주. 만약 이혼상태라면, 역시 목사는 미녀킬러가 입증되었다고 평가해도 무방할 것 같다. 한국형 목사님들 최고 )

#조동연스캔들

 

강용석은 "조동연 스캔들은 육사 출신들 사이에선 너무 유명하다더라. 육사 나오면 중령까진 하는 게 보통인데, 조동연은 소령일 때 전역했다. (혼외자 스캔들이) 문제가 돼 중령 진급 심사에서 떨어진 거다. 그래도 몇 년 더 있으면 군인 연금이 나올텐데 그걸 못 참고 그만둔 것"이라 덧붙였다.

 

1)2년만있으면 연금받는데 연금포기하고 전역할수 밖에 없었다고 용석이가 평가한듯 하다.

2)

가세연 김세의 대표는 "조동연은 악마같은 여자다. 전 남편 A 씨가 당한 건 '퐁퐁남'보다 더 심하다. 이런 사람은 TV에 나와서도 안 되는데, 정당의 직책을 맡은 거다. 참 이재명과 찰떡궁합"이라며 "(조동연 관련 폭로가) 100% 팩트임을 확인했다. 더불어민주당에서 고소한다는데, 한번 고소해봐!"라며 소리까지 질렀다.


 

강 변호사는 "진실인데 아니라고 하는 게 허위다. (우리 주장은) 팩트다. 아마도 조동연은 '설마 그렇게까지 체크했겠어?'라는 생각으로 일단 아니라고 한 것 같다. 명백히 사실이다. 드라마 작가 임성한이 바로 써도 될 정도로 막장이다. 계속 부인하면 DNA 결과 보고서 공개하겠다"라고 선언했다.

 

 

강 변호사는 조 교수를 가리켜 '여자 이근'이라고 표현했다. 그는 "조동연이 페이스북 등에 쓴 걸 보면 경력을 많이 뻥튀기 해뒀다. 육사에 전액 장학금으로 입학했다고 써놨는데, 육사는 원래 학비가 무료"라며 웃었다.

 

또 조 교수의 일부 학력과 경력에도 의문을 제기하며 "애매하게 '공부했음'이라 표현한 게 어이없다. 이건 그냥 워크샵 같은 데 갔었단 얘기"라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측은 '혼외자 논란'에 "허위 사실"이라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한 상태다.

반면에 강용석은

1)이재명이나 송영길 본인이 직접 고소해주길 바란다 고 하면서 2)불륜남 강용석의 위엄을 보여주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