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강석우(1957)백신부작용시력상실
교훈
1.백신부작용의 여러증상중에서 "시력저하" "시력상실"부작용이 있다. #강석우백신부작용 은 1,2차접종의 누적부작용이 차후에 발생한것인지, #강석우3차백신접종 이후 촉발된것인지는 #백신부작용인과관계 가 아직 규명되지 않은 모양이다.
대부분 백신부작용 시력저하현상은 예민한 신체기관인 눈인 만큼, 안과에서도 절대 쉽게 원인을 내려주기 불가능하다.
![](https://blog.kakaocdn.net/dn/L079A/btrrUMP3h80/0hld27miO7uuH3gI2kN8h1/img.jpg)
![](https://blog.kakaocdn.net/dn/q9uCb/btrr0RnVV4M/G2l0VMVItauOQD8VGSV3D0/img.jpg)
시력저하부작용 사례는 꾸준히 보도되고 있다.
대충 말했다가는 안과의사가 질병관리청에 불려다녀야되고, 법원에 가서 증언도 해야될수 있으므로, 돈에 환장한 의사들이 인과관계 진단서를 끊어줄리 만무하다. 불려다니거나 소명해야하는거 자신들입장에서는 돈도안되는 환자입장고려한다고?? 22세기 의사들입장에서는 극혐아닌가.
![](https://blog.kakaocdn.net/dn/JqCSf/btrr0sCb98l/hEY3WkrjqkjgLWG47Y2TR1/img.jpg)
백신접종후유증으로 시력저하를 호소하는 사례가 자주 발생한다.
2. 우리 신체장기중에 되돌릴수 없는 질환과 병이 몇개있는데, 대표적인게 1)이빨썩어버리는충치 2)한번 나빠져버린 시력 이 그것이다.
발광을 해본적이 있는데, 한번 썩어버린 이빨은 메디안치약, #암웨이치약 #유니시티치약 으로 백날 닦아봤자 썩어버린 이빨을 되돌릴 수 없었다.
2)시력도 마찬가지다. 현재 마이너스 시력인데, 한번 나빠진 시력은 점점더 나빠졌지, 검은콩을 먹고, 시력에 좋다는 식습관이나, 음식을 먹는다고해서 절대 좋아지지 않는다. 썩어버린이빨, 나빠져버린시력은 그 악화속도를 [늦출수는 있으나]
회복이라던가, 개선을 이루게 하는 방법은 없다.
3. 모니터글자를 읽을수 없을정도면, 시력이 극도로 나빠진 것으로 보이고, 안경을 써서 개선을 해야겠지만, 강석우가 안경을 쓰는 전략을 취하지 않고, 바로 방송을 중단하는 스탠스를 취하는 이유가 궁금하다.
아니지...강석우(1957)는 평소에도 안경을 썻었다.
생계유지수단이자 자신의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는 라디오방송을 중단할 정도면 안경렌즈교체나 시력교정으로도 해결이 안되고 있다는 것으로 이해된다.
![](https://blog.kakaocdn.net/dn/btlWc4/btrrVX4Mqxo/6y2kLeoH9RysjbODDCZnO0/img.jpg)
강석우는 평소에도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이다. 안경렌즈교체등으로 해결이 안된것일까? 일단 시계는 좋아보인다
강석우(1957)는 최근 한 쪽 눈 시력이 저하되는 증상이 있었는데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 이후 상태가 나빠진 것 같다고 언급했다.
라디오 방송에서 하차하게 되었는데, "모니터 화면의 글을 읽기 힘든 상황"이라고 구체적인 하차 이유를 설명했다.
4. #백신후유증시력저하 #백신후유증 중에서 #시력저하 현상은 종종 논란이된 후유증중 하나인데, 생각건대, 여러 후유증중에서도 가장 치명적인 후유증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신체장기중에서 눈만큼 중요한 신체기관이 있을까 싶다.
본명
강만흥(康萬興)
본관
신천 강씨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57년 10월 1일
서울특별시 중구
신체
176cm,75kg, A형
가족
배우자 나연신(羅姸信)
아들 강준영(康俊英)(1991년생), 딸 강다은(1995년생)
학력
서울광희중학교
서울세종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데뷔
1978년 영화 '여수'
수상
2012년 제24회 라디오진행자부문 출연자상
경력
2008년~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후원회장
종교
개신교
![](https://blog.kakaocdn.net/dn/bENJOl/btrrU6HrENQ/oyh7AuGTwbair1cSauSLv1/img.jpg)
![](https://blog.kakaocdn.net/dn/bkgh86/btrr0AGKclK/axdkZ2HsLkbKl9olk3NuOk/img.jpg)
강석우는 또 "이 방송을 그만두지만 저의 목소리, 저의 얼굴은 다른 매체를 통해 보게 되실거구 라디오는 평생 하게 될 것이다, 시간 지나면. 한 분 한 분 이름 불러드리고 싶은 애청자들은 저 때문에 고마웠다고 하시는데, 저는 여러분들에게 용기를 얻었다. 여러분들 덕에 좀 더 인간이 된 거 같다. 좋은 사람으로 살도록 하겠다"라고 전하며 애청자들에게 진심어린 고마음을 전했다.
![](https://blog.kakaocdn.net/dn/0KAQs/btrrV85R6ek/cJM2KwyVwimwqSMCAc2vK1/img.jpg)
CBS 음악 FM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에서 이날이 마지막 방송이라는 것이다.
#백신시력저하 현상과 관련한 호소는 종종있어왔는데, 알려진 인물인 강석우(1957)가 시력저하때문에 애정을 가지던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조차 불가능할정도로 시력이 저하되었다는 부작용을 호소하니 대중들은 식겁하지 않을까 싶다.
물론 다른 백혈병이나 암관련 부작용과 달리, 시력저하부분은 인관관계밝히기가 무엇보다 어려울것으로 보여 걱정된다.
백신접종을 강제하는것이 바람직한것인지 의문스럽다.
![](https://blog.kakaocdn.net/dn/buVOse/btrrWMIf2zE/DsNcntdgV1CVsQpIt98Fz0/img.jpg)
시력저하는 집캔디어머니 말로는 천벌(天罰)이라고 할정도로 극한의 고통과 절망을 안겨주는 병이라고 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