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런던하드포크:이더리움1000만원간다

올인부동산|2021. 8. 5. 11:47
반응형

 

유튜브:부동산뉴스비평


1. 당신은 도박꾼이 아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라. 소프트웨어의 결함과 문제점과 고질적인 병폐를 포크로 찝어내어서 성능개선을 하고, 오류와 문제점을 해결했다.

가격이 오를까요, 내릴까요 물어보면 어떻게 해야할까.

2. 당연히 오른다고 해야 한다. 물론 당연히 이더리움은 지난 몇년간 수차례의 업그레이드를 하드포크했다.

그때마다 내리기도 오르기도 했으나, 이더리움의 그래프를 보자.

위 그래프를 보면, 이더리움은 수차례의 하드포크를 단행하며 현재의 가격을 형성했다.

물론 200배상승이라는 거품이 꺼지기는 했지만, 최초가격보다는 100배가 상승해 있고 그것이 하드포크가치의 인정가격으로 현재 유지중이다.

3. 2016년도부터 하드포크로 성능개선이 이루어질때마다, 급격하게 상승한 이더리움의 가치는 잠시 숨고르기하고 가격조정이 있었으나, 100배가까이 폭등했다.

즉, 당신이 투기자가 아니면 상식에 맞게 가상화페의 제왕 이더리움을 알현하면 되는것이다.

오늘 사서 이번주에 팔 가상화폐 투자자라면, 이더리움의 가격이 초미의 관심사일 것이다.

그러나 진정한 투자자는 가상화폐 시장의 미래를 볼것이고, 블록체인생태계를 구축하는 이더리움의 엄청난 기술력 발전에 먼 미래를 상상하게 될 것이다.

이더리움 2.0이 완성될 경우, 이더리움은 1000만원돌파는 상식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4. 이더리움 재단은 2017년 이더리움 로드맵 4단계를 제시하고 이에 맞춰 하드포크를 진행해 와, 이번 #런던하드포크 에 이르렀다.

<이더리움 하드포크 히스토리>

▲2017년 10월 비잔티움 하드포크 ▲2019년 3월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 ▲2019년 12월 이스탄불 하드포크 ▲2020년 1월 뮤어빙하 하드포크 ▲2021년 4월 베를린 하드포크 등이 그것이다.


(1)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는 업그레이드 전까지 상승세를 이어왔으나 하락후 횡보했다.

(2) 이스탄불 하드포크 이후에는 가격이 하락했다.

(3) 뮤어빙하 하드포크 이후에는 이더리움 가격이 상승했다.

이더리움이 하드포크된 이후 가격이 상승한 경우도, 하락한 경우도 있어 런던 하드포크 이후 이더리움 가격을 전망히긴 어렵다.

그러나, 상식에 기반하라.

이더리움의 히스토리에 기반하라.

돈벌기가 이렇게 쉬운것이다.

블록체인의 미래에 투자하는것이지, 손에 쥐어지지도 않는 "가상""화폐"에 투자하는게 아니란걸 이해해야한다.

그렇다.

이더리움 1000만원간다.

인내하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