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10년후에망한다 #찰스호스킨슨

올인부동산|2025. 4. 24. 20:23
반응형



카르다노(ADA)의 창립자인 찰스 호스킨슨이 이더리움(E TH)의 생존 가능성에 강한 의문을 던졌다. 그는 최근 자신 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더리움은 향후 10~15년 안에 사라 질 것"이라며, 플랫폼 구조와 생태계 설계의 근본적인 결 함을 지적했다


호스킨슨은 이더리움을 한때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했지만 결국 애플 아이폰에 패퇴한 블랙베리에 비유했다. 그는 "블랙베리가 한때 매출과 점유율 면에서 강력했지만, 혁신 을 수용하지 못해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졌다"며, "이더리 움 역시 기술적 진보와 사용자 중심의 접근을 놓치면서 같 은 길을 걷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이더리움 재단의 구조적 결함을 지목했다.

호스 킨슨에 따르면, 이더리움은 회계 모델, 가상머신, 합의 모델 등 핵심 설계에서 심각한 문제가 존재한다.

그중에서도 그가 가장 강하게 비판한 부분은 지분증명(PoS) 프로토콜이다. 그는 "이더리움의 Pos 방식은 기술적 완성도가 떨어지고 비효율적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호스킨슨은 이더리움의 레이어2 솔루션이 메인 체 인과 기생적인(parasitic) 관계라고 주장했다.

이러한 구조는 생태계 내 상호운용성 부재를 야기하며, 결과적으로 사용자 경험과 확장성 모두를 저해한다는 것이다. 그는 이어 "이더리움은 이 같은 구조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유기적인 온체인 거버넌스 시스템조차 존재하지 않는다"고 꼬집었다.


호스킨슨의 이 같은 발언은 두 블록체인 플랫폼 간 철학적 차이를 상징적으로 드러낸다. 카르다노는 본래 이더리움 공동 창립자인 호스킨슨이 갈라져 나와 만든 프로젝트로 학문적 접근과 온체인 거버넌스에 초점을 맞춰 개발돼 왔다.


카르다노 창립자 호스킨슨 “이더리움, 15년 내 사라질 것”…블랙베리에 비유
https://www.tokenpost.kr/news/blockchain/241139

카르다노 창립자 호스킨슨 “이더리움, 15년 내 사라질 것”…블랙베리에 비유 - TokenPost

카르다노(ADA)의 창립자인 찰스 호스킨슨이 이더리움(ETH)의 생존 가능성에 강한 의문을 던졌다. 그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더리움은 향후 10~15년 안에 사라질 것이라며, 플랫폼 구조와

www.tokenpost.kr


결론
현재 가격 상황이 안좋으니 그냥 뱉어내는건 예의가 아니다. 이더리움 사야할것이다.

반응형

댓글()

한국의 복수문화 자살많은이유

올인부동산|2025. 4. 24. 20:16
반응형

인류가 법과 행정의 체계가 현대처럼 제대로 잡히기전에 자연의 흐름에 맡겼음. 그말은 사람들간의 상호작용이였다는 말인데..

다른 나라들은... 자기 원수에 대한 복수 문화는 과거에 영국도 있었고, 일본도 있었고, 미국도 있었음. 서유럽도 있었음.


왜냐면 우리나라보다 상대적으로 외국은 자살보다는 타살이 더 많음.

일본과 영국, 미국이 욕설이 미발달된 국가이고 우리나라는 욕설이 다채롭게 발달한 국가인 이유가 조상님들이 원수에 대한 복수를 안한거고.. 반면에 타국가들은 복수를 행한거고 우리나라는 안한것임.

우리나라 사람들이 외국인보다 자살률이 높은 이유와 우리나라말이 욕설이 다채롭게 발달한 근본 이유와 우리나라가 사기범죄가 흔한게 다 같은 원인이더라.


일본과 미국, 영국은 욕설이 미발달된 국가임. 왜냐면 과거에 걔네들 조상들은 원수에 대해서는 진짜 피의 복수를 했거든.

우리나라는 욕설이 다채롭게 발달했다는 말과 사기범죄가 많다는건 과거 조상님들이 원수에 대해서 피의 복수를 안했다는증거임
울나라가 유독 자살이 많은 이유임.. 외국은 타살이 많음.

사실상 이게 유전자의 종자 행위 특성이랑 관련이 있지않나싶음.... 이게 유전자 종자별로 어떠한 상황이 주워졌을때 나타나는 행동들이 다르다고봄.

어쩌면 우리나라만의 화병 이라는게 있는 이유가 과거 우리 조상님때부터 원수에 대한 복수를 제대로 풀질못한걸지도 모름...

화병 이라는 단어 자체가 영어로 Hwa-byung 화병 표기함. 그니까 외국에는 화병이라는게 없음.


어쩌면 우리나라 말고 다른 나라들은 과거 역사에서 각자 자기 위치에서 자기 원수에 대한 복수를 했다는 뜻도될수도있음.

역사를 통해 유전자가 내려온 방식이 종자마다 다른건가 싶음.
ㅡ사이노코발라민

반응형

댓글()

이희진(1987) 메탄올실명사망

올인부동산|2025. 4. 24. 20:06
반응형


1. 1987년 경남 창녕 시골 출신
2. 생활고에 창원대 중퇴
3. 20대 중후반 2015년 수도권 상경, 친구와 사회복지사 자격증 준비
4. 알바로 인력 파견업체 통해 인천남동공단 취업. 스마트폰 제조업체라 믿고 취업

5. 취업 4일만에 메탄올에 노출돼 실명 및 신경장애

6. 경남 함안으로 내려가 요양병원에서 요양
7. 38세에 연애, 결혼도 못해보고 후유증으로 죽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