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브랜드아파트를 사야되는이유

올인부동산|2021. 9. 6. 18:27
반응형

 

유튜브:부동산뉴스비평


일단 여자들이 환장한다. 인생의 참의미를 깨닫게 되고 남편을 따뜻한 눈길로 바라보고 듬직하게 보인다.

일단 품위유지 개 급상승 둘째치고,

20년동안 가격이 평균 아파트보다 2배이상 오른다. 그래서 #하이엔드아파트 를 사라고 하는것이다.

집캔디는 전국의 하이엔드아파트명단을 서울대합격자명단처럼 작성해 신주단지 모시듯 방에 족자로 만들어 걸어놓고 하루에 3번씩 큰절을 드리고 있다.

절의 대가는 확실하다.

대학논문도 증명한다.

씨발 스케일좀 보소. 현란하다.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아파트를 지어버린다. 여보야들이 뿅가고 단지내 커피숍에서 수다로 자부심을 드러낸다. 어쩔수 없다. 이건 자존심의 문제니까

2021년새로운강자로 급부상하는 롯데건설의 하이앤드브랜드 "르엘아파트"

'아파트 브랜드가 가격형성에 미치는 영향 분석'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상위 브랜드 아파트 가격상승률은 70.9%, 하위 브랜드의 가격상승률은 37.4%로 조사됐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이들 브랜드의 가격 차이는 점점 커지면서 상위 브랜드가 아파트 가격 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 즉, 시간이 지날수록 그냥 아파트하고 갭 격차가 더 커진다.

https://coupa.ng/b6IXBv

 

더예한복 남아용 231 그린별하 한복세트

COUPANG

coupa.ng

하이엔드 브랜드는 2020년부터 더 격화되었다.

하이엔드 브랜드 자체가 없던 대형건설사들이 경쟁적으로 론칭해서 기성의 브랜드를 압도하기 시작했다.

앞으로의 아파트 시장은 여성이 결정하는데, 여성의 질이 아닌 아파트의 고급성을 선택하는 까다로운 부인들이 비교타령때문에 하이엔드아파트의 질적 경쟁으로 여성의 질이 결정될것이 확실하다. 그래서 오늘도 3시 새끼 맞춰 큰절을 드린다.

아파트 사는데 큰돈이 들어가는데, 어짜피 살것 하이엔드아파트에 올인해야한다. 중산층 가계수입자가 어정쩡하게 실수요니 뭐니 이런거 자기합리화 시켜서 대충 대충 아파트를 사면 안된다. 대충 아파트 사도 수억원이 드는것이 아파트구매시장이다. 신중해야한다.

https://coupa.ng/b6JfBo

 

스타벅스 해외판 스테인레스 레마컵

COUPANG

coupa.ng

한번 선택으로 편안한 노후까지 지속적 상승아파트여야한다. 비교를 불허해야한다. 대체재가 쉽사리 등장해서도 안된다. 하이엔드브랜드 아파트는 이 조건을 만족한다.

#하이엔드아파트 시조는 #아크로 대림건설이었는데, 최근에는 dl 어쩌구로 이름을 바꾸는 바람에 개판이 되어 버렸다. 그 사이를 뚫고 나온게 롯데건설의 "르엘"이다.

#푸르지오써밋 #롯데르엘 #아크로 #디에이치

롯데백화점 가보면 알겠지만, 온통 금색으로 떡칠 되어 있지않나.

롯데건설 브랜드 #르엘 도 금색으로 떡쳐있다. 그래서 행복하다.

https://coupa.ng/b6JfcS

 

미니 미키상하세트

COUPANG

coupa.ng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디에이치 아니냐. 하이엔드브랜드는 계속진화한다.

중소건설사까지 뛰어든다.

그나저나 삼성물산에 하이엔드아파트브랜드가 없다는것은 미스테리다.

'래미안'자체가 하이엔드브랜드라고 착각하고 방만한 경영을 하고 자빠지는건 아닌지 의심스럽다.

이미 초고급입지에서의 하이엔드브랜드경쟁에서 래미안은 아예 거론조차 되지 못하고 무리에 끼지도 못하는 불쌍한 신세가 되어 있다. 래미안타운 어쩌구로 뭍어갈려고 하는데, 여성의질은 냉정하다.

래미안 심볼바꿔가며 변화를 꾀하고는 있지만, 그걸로는 부족하다. 2021년이 어느시국인데 오히려 이미지가 뒤로가고 있는 느낌마져 든다.

하이엔드브랜드아파트시장에서 선구자들은 래미안거지같은 브랜드를 한참 뒤로 빼돌리고 멀리 치고 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정신차려야해 래미안. 언더스텐드?

여성의 질은 아파트의 질로 결정된다.

#하이엔드아파트 #르엘 #디에이치 #아크로텔 #푸르지오써밋 #써밋아파트 #래미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