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미사일공격:통가화산폭발영상

올인부동산|2022. 1. 16. 11:56
반응형

 

 

경계경보가 발령되고, 방송중이던 공중파가 일시에 정지되거나, 인터넷이 두절되어 전국적인 통신망이 파괴되는 경우 대혼란이 발생할 것이다.

미쳐 이러한 상황을 가정하지 않고 있는데 판단미스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가능한 상황이다. 휴전국가이고 50년동안 평화상태가 유지되니 넋놓고 있다가 주말 tv보다가 화면이 시뻘겋게 바뀌고 민방위훈련상황이 아니고 <실제상황>이라고 방송나오면 좆되는거다.


<북한의 가장 무서운 공격은 화학공격이다>

https://coupa.ng/cby4go

가장 군대갔다온사람이 짜증나는 상황이 무엇이냐면, 미사일공격시 탄투에 화학탄을 장착하는 경우다.

집에는 방독면이 없고, 민방위에서 보관하고 있는 방독면은 수명이 1-2시간 짜리가 전부이기 때문이다

#화학전 은 북한이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대량살상을 할 수 있는 후진국형무기로 전세계1-2위를 다투는 화학전이 가능한 북한이다.

김정은이 포병출신이다보니, 선전포고후 반나절은 미사일,장사정포 공격으로 서울은 대부분 지역이 파괴될 것이다.

#화생방훈련 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북한의 제일 두려운 공격은 화학공격이다. 핵공격은 가정하기에는 무리한 공격수단으로 미국이 선제공격할 가능성이 있지만, 핵탄두공격도 발사되고 나서는 감당하기 힘들다.

반응형

전쟁이 안나게 하는게 순리다. 화학탄이 탄두에 장착된 미사일이 강남에 떨어지면 불타 죽는것보다, 피부에 수포발진이 일어나고 폐장기폐색으로 고통스럽게 죽어가는데, 이게 뭐가 제일 짜증나냐면 죽어가고있는 자신을 정확하게 관찰할수 있다는게 괴로운거다.

전쟁나면 안된다.

https://coupa.ng/cby4hj


갑자기 실제재난비상상황을 왜 이걸 가정하느냐.

재난상황이나, 전쟁상황은 오판으로 순식간에 발생할 수 있기때문이다. 제3자의 개입, 즉, 미국,중국,일본등 외세에 의한 압력에 의해 터질수 있다.

어제 남태평양 #통가해저화산폭발 이 있었는데 거의 원폭투하수준이다. 해당국가는 모든 인터넷, 통신망이 마비되어 고립되었다.

해당 국가 바로 옆 해저에서 화산이 폭발했다.

#해일이 통가를 덮쳤고, 일본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22년 1월 15일 오후 5시 26분쯤(우리 시간으로 15일 오후 1시 26분) 통가 수도 노쿠알로파 북쪽 65km 해역에서 해저화산이 폭발했다.

화산 폭발로 통가의 많은 지역이 화산재로 뒤덮였으며 전화선과 전력, 인터넷 서비스가 끊긴 상황이다.


 
 
 
 
 

 

통가화산폭발(2022.1.15) 인공위성 촬영
통가화산폭발(2022.1.15) 인공위성 촬영

 

통가국가절반이 화산에 덮혔다. 폼페이 국민이 전멸되었다는게 이해된다.

위성에서 해저화산폭발장면을 포착했다&amp;nbsp;

요한복음에서는 종말적 현상에 대해 상세히 서술하고 있는데, 대표적인것이 전염병(=역병)과 지진,화산폭발이다.

코로나로 수천만명이 사망했으므로, 요한계시록의 예언은 정확히 부합했다.

나아가,

최근에 온난화 현상으로 재난이 전지구적으로 발생하고 있는데, 2000년전 성경이 쓰여지던 시기에도 자연재난과 학살, 전쟁은 많았을텐데,





이것을 인간세상의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여야할지, 종말적 현상으로 긴장하면서 바라봐야할지, 부동산투기어린이 입장에서는 골치 아픈일이다.


지진이나, 화산폭발, 전쟁은 지난 수천년동안에도 수없이 발발했음에도 성경에서 기록한 종말과 휴거나 예수의 재림은 없었다.

그러므로 남태평양통가 가 화산해저폭발로 통가국민 수만명이 수장되어도 종말적 현상으로 볼지 말지 갈등하게 된다.

그러나 종말이 가까웠다 생각하고 심신을 정비하고 경각심을 가져보는것도 좋다.

왜냐면 오늘 집에가다 교통사고 나서 사망하면, 사망자 본인에게는 결국 요한계시록의 종말의때가 이미 그에게는 임한 것이기 때문이다.

2022.1.16

 

반응형

댓글()